기사 메일전송
파주교육지원청, 파주참사랑회 장학금 전달 받아 - 교육취약계층 학생들에게 총 3,000만원 장학금 후원 -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운영 14교 연계하여 교육취약계층 학생 선발
기사수정

파주교육지원청은 20일 오전 파주교육지원청 교육장실에서 파주참사랑회와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정필영 교육장과 박미란 교육과장, 파주참사랑회 김승기 회장을 포함하여 총 8명이 참석하였다.

이번 장학금은 관내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운영학교 14교와 연계하여 교육취약계층 학생 50명에게 60만원씩 총 3,000만원의 장학금이 지원될 예정이다.

파주참사랑회는 2009년 비영리민간단체로 설립해 13년 동안 1700여 명에게 장학금 56,500만원을 기증하는 등 따뜻한 세상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으며, 금번으로 파주교육지원청에 9회째 전달식을 가졌다.

파주참사랑회 김승기 회장은 새시대의 주인공인 학생들이 건강하고 씩씩하게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주교육지원청 정필영 교육장은 어려운 환경에 처한 학생들이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선뜻 장학금을 지원해준 파주참사랑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파주참사랑회의 지역사랑에 힘입어 저소득층 학생들이 나눔의 가치를 아는 지역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05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