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파주교육지원청, 2022 학교폭력갈등조정자문단 위원 위촉 - 관계 회복으로 만들어가는 학교폭력예방 및 처리 기대 - 학교폭력갈등조정자문단 위원 위촉 - 학생들의 관계 회복을 통한 학교폭력예방 및 피해 감소의 중요성 강조
기사수정

파주교육지원청(교육장 정필영)2일 오후 3층 대회의실에서 ‘2022 학교폭력갈등조정자문단 위원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위촉식에는 정필영 교육장이 참석하였으며, 관내 교장, 교감, 학교폭력예방교원, 파주경찰서 경찰관, 외부 학교폭력예방전문가 등을 포함한 총 18명의 위원(내부위원 포함하면 자문단 총인원 21)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본 위촉식에서는 파주지역 학교폭력발생 현황 및 전년도 활동 내역 등을 공유하고 올해 활동계획 및 발전방향을 논의하였으며, 학생들의 관계 회복을 통한 학교폭력예방 및 피해 감소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시간을 가졌다.

위촉된 자문단은 학교폭력예방교육 및 사안 발생 시 화해·조정 활동을 지원하며, 학교폭력갈등조정자문단 위원의 임기는 1년이다.

파주교육지원청 정필영 교육장은전문성을 갖춘 학교폭력갈등조정자문단 활동으로 단순히 사후 처리에 그치지 않고 궁극적으로 학생들이 더욱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07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