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파주교육지원청, LG 디스플레이 파주사업소 및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상호협력 도모 - 상호협력을 통한 파주시 초등학생 대상 기후환경교육 실시 - 지역사회 교육 공헌을 위한 다양한 방안 모색
기사수정

파주교육지원청(교육장 정필영)517() 파주교육지원청 교육장실에서‘LG 디스플레이 파주사업소 및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상호협력을 도모하는 협의회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협의회에는 정필영 교육장, 박미란 교육과장을 비롯하여 LG디스플레이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담당자를 포함한 총 8명이 참석하였으며, LG 디스플레이와 함께하는 기후환경교육을 계기로 마련되었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본 교육은 LG 디스플레이가 예산을 지원하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소속의 강사가 학교로 찾아가는 교육 형태로 진행된다. 올해는 파주시에 재학 중인 초등학교 3~6학년 학생 3,000명을 대상으로 기후변화에 대한 역량 강화 및 생태 감수성 함양을 위한 교육을 실시한다.

교육은 총 4회기(기본교육 2+심화교육 2)로 진행되며, 정보와 자료 탐색을 통해 기후위기의 의미와 심각성을 깨닫고, 기후위기 해결을 위한 캠페인을 학생 주도로 계획하는 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가정과 마을 속에서 생태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정필영 교육장은파주교육 활성화를 위해 지역사회가 함께 노력해 주심에 감사하며, 기업의 지역사회 교육 공헌 혜택을 받은 학생들이 추후 지역 발전을 위해 이바지하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09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