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주교동, 어반스케치 ‘우리 마을을 담다’ 전시회 개최 - ‘어반으로 어울림’ 주관, 마을의 오늘을 담은 스케치 작품 전시
기사수정

고양시 주교동행정복지센터(동장 우시현)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주교동행정복지센터 1층 로비에서 어반스케치 전시회(부제: 우리 마을을 담다)를 개최한다.

 

주교동 주민자치회 주최로 열린 이번 우리 마을을 담다()에는 지역 예술인 모임인 어반으로 어울림회원들의 작품 총 53점이 전시된다.

 

이번 전시는 주교동 일대 마을의 풍경과 일상의 모습을 담고, 특히 재개발을 앞두고 마을의 현재 모습을 기록한다는 데 의의를 두었다.

 

주교동 주민자치회 회장 박종서는 우리 마을을 담은 이번 어반스케치 그림을 감상하며, 주교동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담아가시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상례 어반으로 어울림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역 예술인의 전시 기회가 줄었는데, 주민이 자주 방문하는 주교동 행정복지센터에 작품을 전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주민들이 일상 가까이에서 예술의 즐거움을 누리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교동 주민자치회는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지역 예술인들의 활동 범위를 넓히고, 주민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추진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11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