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청 태권도팀 이아름 선수, 제25회 아시아태권도선수권대회 은메달 획득
기사수정

고양시청 태권도팀 소속 이아름 선수가 624일부터 27일까지 춘천 호반체육관에서 열린25회 아시아태권도선수권대회에서 57kg급에 참가해 은메달을 획득했다.

 

이아름 선수는 한국 여자선수 최초로 총 4번의 아시아선수권대회에 출전했으며 금메달, 은메달, 동메달을 획득하며 고양시청 태권도를 아시아에 알렸다.

이번 대회에서 이아름 선수는 뤄쭝스(중국) 선수와 32선승 결승전에서 아쉽게 2패를 하며 2위를 기록했다. 뤄쭝스 선수는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결승상대로, 172cm인 이아름 선수보다 10cm 크다. 18년 대회에서도 1, 2라운드에서 이아름 선수가 앞서나가다 마지막 3라운드에서 역전을 당하며 아쉽게 2위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고양시청 태권도팀 함준 감독은 아쉽게 패했지만 전술적으로 경기를 잘 풀어나갔고, 30개국 300여 명이 참가한 큰 국제대회에서 은메달을 목에 걸게 되어 자랑스럽다. 다음 대회에서 더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국내외 대회에서 고양시청 태권도를 빛낼 수 있는 결과를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15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