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강화교육지원청(교육장 고덕담) Wee센터는 강화여자중학교(강화군 소재) 축제기간을 활용하여 찾아가는 이동상담부스를 운영하였다. Wee센터 상담심리 전문가들이 학교를 방문하여 학교축제 행사의 일환으로 이동 상담부스를 설치하고 심리검사 등을 진행하였으며 200명의 학생들이 참가하여 높은 관심 속에 진행하였다.


 


Wee센터장 박상국 장학관은 지역 내 학교 축제기간을 활용하여 학생들에게 쉽게 찾을 수 있는 상담부스 운영을 통해 부적응 예방에 정서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자 기획 운영하였다고 한다. 송경희 팀장은 앞으로도 Wee센터 상담전문가를 활용하여 지역 내 학교지원 강화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화여자중학교 학교축제 이동상담 부스에 참가한 Wee센터 김미숙 임상심리사는 학생들이 처음에는 수줍게 찾아오지만 상담 선생님들의 안내를 받은 후 평소 관심 있는 분야 심리검사를 진행하면서 결과에 대해서 궁금해 하는 학생들의 표정에서 많은 보람을 느꼈다고 하였다.


 


강화교육지원청이 강화지역 내 학생들의 부적응 예방과 더불어 학교폭력 예방에 도움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의 운영을 통해서 학교폭력 없는 건강한 강화군 지역사회 문화 형성에 많은 도움을 제공해 주기를 기대해 본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1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