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행주동, ‘행복한 명절나기’ 실시 -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30가구에 명절 선물세트 전달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행주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행주동 행복파랑새단과 함께 추석을 앞두고 지난 1행복한 명절나기사업을 진행했다.

 

행복한 명절나기사업은 관내 독거어르신, 한부모 가정 등 30가구를 대상으로 봉사자가 대상가구의 안부를 확인하고 설 명절 선물세트를 전달하며 이웃 간의 정을 나누고 지역사회 내 복지안전망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김종성 행주동장은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더 소외되고 힘들어하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자발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분들과 행복파랑새단 봉사자분들께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사회의 어렵고 소외된 계층을 위한 이웃사랑을 실천하여 복지사각지대를 없애는 행주동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영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이렇게 이웃들을 대면하여 물품을 전달하고 안부를 물을 수 있어서 오히려 봉사자들이 힘을 얻었고, 이와 같은 봉사정신을 가지고 앞으로도 행주동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23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