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일산동구 중산2동 주민자치회·마을축제 추진 위원회가 오는 1016일 모당초등학교 운동장 및 모당공원일대에서 제1회 중산2동 주민총회와 와글와글 마을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중산동이 중산1·2동으로 분동된 후 열리는 첫 주민총회와 마을축제로 총회와 축제를 결합돼 주민 모두가 참여하고 즐길 수 있다.

 

행사는 1230분 사전공연을 시작으로 13시부터 14시까지 주민총회가 진행되며, 14시부터는 무대공연이 준비되어있다. 또한 모당초등학교 운동장에는 다양한 체험부스가 준비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모당공원에서는 먹거리 장터와 너랑 나랑 시장놀이’-아나바다 장터가 개최될 예정이다. 아나바다 장터 참가 신청은 축제 홍보지의 QR코드로 접속하면 가능하고, 선착순 30팀을 모집한다.

 

박응상 중산2동 주민자치회장은 지난 7월부터 주민 설문조사를 시작으로 지역 현안 과제를 발굴하고, 내년도 사업 선정을 위해 주민투표를 진행했다. 참여해주신 주민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총회에서 그 결과를 같이 공유하는 자리에 참석해 주시길 바란다. 또한 오랜만에 개최되는 축제도 즐거운 마음으로 참석하셔서 아름다운 가을날 우리 마을에 대한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축제 홍보 영상은 유튜브 채널 중산2TV’에서 확인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28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