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주엽어린이도서관, 「고맙습니다, 내 인생」 전시회 운영 - 1. 17. ~ 2.5. 자서전 쓰기 프로젝트 작품 전시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 주엽어린이도서관이 오는 17일부터 자서전 쓰기 프로젝트 고맙습니다, 내 인생작품 전시회를 꼼지락 꼼지락 그림책 갤러리에서 운영한다.

 

고맙습니다, 내 인생프로젝트는 어르신이 지난 인생을 돌아보고 기록하여 한권의 책으로 만들어보는 자서전 집필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지난 20225월부터 8월까지 화정도서관, 아람누리도서관, 주엽어린이도서관에서 이남희, 이근화, 이예숙 작가의 지도하에 진행되었다.


이번 전시회는 어르신들의 인생 이야기와 창작 과정을 선보이는 자리로서 수필집, 시집, 그림책에 실린 자서전 기록과 인상 깊은 문장, 그림책 원화를 전시한다. 한편, 프로젝트로 탄생한 인생 자서전은 19개 시립도서관에서 자유롭게 열람할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가 어르신들의 가치 있는 인생과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전시는 117일부터 2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6시까지 별도의 신청 없이 관람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주엽어린이도서관으로 전화(031-8075-9163)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46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