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2023년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슬로건 확정 - 비장애인대회 ‘미래를 바꾸는 힘 고양, 화합을 이루는 힘 경기’ - 장애인대회 ‘같이 뛰는 심장으로, 함께 뛰는 생활체육’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가 지난 3934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2023 고양17회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 2023 고양슬로건 공모전 당선작 시상식을 진행했다.

 

15일간 접수한 슬로건 공모전에 총 728개의 문구가 제출되었고, 시는 이를 대상으로 7,539명이 참여한 시민 선호도 조사와 심사위원회 심사 결과를 합산하여 최종 슬로건을 선정했다.

 

시민들의 참여로 이루어진 공모전을 통해 비장애인대회는 미래를 바꾸는 힘 고양, 화합을 이루는 힘 경기’, 장애인대회는 같이 뛰는 심장으로, 함께 뛰는 생활체육이 각각 슬로건으로 선정됐다.

 

두 작품은 올해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대표 슬로건으로 활용된다.

 

시는 부문별 수상자에게 최우수상 20만 원, 우수상 10만 원, 장려상 5만 원 등 총 100만 원의 시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시민 선호도 조사에 참여한 시민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 교환권이 지급된다.

 

체육대회 관계자는 공모전에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 안전한 행사 진행을 위해 시설을 정비하고 다양한 부대행사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55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