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덕양구, 갤러리 ‘꿈’의 4월 전시 안내 - 4월 14일까지 다양한 장르의 하회 전시 - 17일부터 지구환경에 대한 캘리그래피 작품 전시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덕양구는 청사 내에 위치한 갤러리 에서 4월 한 달간 다채로운 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덕양구청 2층 유휴 공간을 활용해 운영 중인 갤러리 2개의 전시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다양한 형식의 예술 작품을 무료 전시할 수 있는 문화 예술 공간으로 신인작가들의 등용문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현재 제1, 2 갤러리에서는 43일부터 14일까지 손으로 만든 행복, 두 번째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전시는 손으로 만든 행복의 결과물인 그림들을 전시함으로써, 미술을 어렵고 멀게만 느끼던 사람들에게 미술에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기획되었다. 펜 드로잉, 소묘, 아크릴화, 오일 파스텔화, 수채화 등 다양한 장르의 화회들을 전시 중이다.


이 전시가 끝나면 417일부터 28일까지 국제공익문화예술연대지구환경 지킴이 전이 전시될 예정이다. 이번 전시는 지구 환경에 대한 인식개선을 위해 기획되었으며, 캘리그래피 작품들로 구성된다.


한편, 덕양구청 2층에 위치한 갤러리 은 누구나 관람 및 대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대관 문의는 덕양구 산업위생과 문화체육팀(031-8075-5444)을 통해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61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