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금릉중학교, 행복한 일상 만들기 ‘인사프로젝트’행사 운영 - 반가운 인사로 시작하는 행복한 하루 - 4월 10일(월)~4월 14일(금) 바른 인성 및 민주 시민의 자질을 함양함 - 공동체와 더불어 살아가는데 필요한 인간다운 성품과 역량을 기름
기사수정

금릉중학교(교장 윤정의)는 전교생을 대상으로 2023. 4. 10.() ~ 4. 14.() 5일간 바른 인성 함양 및 학교 구성원 모두의 행복한 일상 만들기를 위한 인사프로젝트행사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아침 인사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포스터 게시, 아침 조회 및 점심 방송 시간을 활용한 인사 홍보 영상 송출, 각 반 단체샷, 우정샷 등 촬영 기회를 통해 인사하기로 행복해진 학생들이 더 친밀해지는 기회를 갖도록 유도하는 등의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학생, 교직원 모두가 행복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일상을 마련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었으며, 소통과 공감, 존중과 배려의 학교 문화 조성의 기회의 장이 되었다. 또한, 학생들에게는 먼저 인사하고 손을 내미는 것이 주는 긍정적인 효과를 자연스럽게 터득하는 계기를 마련해주었다.

금릉중학교 윤정의 교장은 반가운 아침 인사는 학교 구성원 모두가 행복한 일상을 만들어 가는 첫걸음이 될 수 있으며, 더 나아가 학생 간 학생과 교사 간의 존중과 배려의 학교문화 조성에도 크게 이바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63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