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파주교육지원청, 교육 현장 지원을 위한 ‘경기도의회-학교장 소통 정담회’ 실시 - 5월 12일부터 13일까지 2일간 학교장과의 소통 정담회 실시 - 과밀학급 및 소규모학교, 학교시설 개선, 통학로 안전대책 등에 대한 논의
기사수정

파주교육지원청(교육장 최은미)512일부터 13일 양일간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조성환 부위원장과 함께 아시아출판문화정보센터 정보도서관에서 경기도의회-학교장 소통 정담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정담회는 파주 운정교하탄현 지역의 초고 교장 및 파주교육지원청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학교의 현안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며 다양한 현장의 사례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정담회에서는 파주지역에서 특히 언급되고 있는 과밀학급 및 소규모학교, 학교시설개선, 통학로 안전대책 등에 중점을 두고 논의가 이루어졌다.

조성환 부위원장은 이번 정담회를 통해 논의된 사항들은 다양한 관계자들과의 충분한 검토를 통해 지속적으로 지원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교육 현장에서 교육의 본질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파주교육지원청 배영환 행정과장은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교육지원청 차원에서 개선할 수 있는 사항은 적극적으로 반영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69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