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탄현2동 청소년지도협의회, 청소년 보호 캠페인 추진 간담회 열어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탄현2동은 동 행정복지센터 내 회의실에서 청소년지도협의회 위원 등 10명이 참여한 가운데 청소년이 행복한 마을을 만들기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연내 진행할 청소년 보호 캠페인의 방향을 잡기 위한 차원에서 마련되었다. 이번 간담회에서 논의한 캠페인 주제는 작년에 실시한 청소년 유해환경 예방 위주 캠페인에서 금연 캠페인, 학교 폭력 및 따돌림 예방 캠페인, 프리허그 캠페인 등으로 확대되었다.

 

또한 앞으로 실시할 청소년 보호 캠페인의 개최 시기, 장소 등 구체적인 계획을 수립하고 홍보용품, 피켓 제작 등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임연자 탄현2동 청소년지도협의회 위원장은 미래를 이끌어 갈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 환경 조성을 위해 모여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오늘 간담회에서 제시된 의견들을 종합하여 연내 다양한 청소년 보호 캠페인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이종신 탄현2동장은 청소년은 우리의 미래이며 지역사회 발전의 기둥이라며 탄현2동이 초··고등학교 밀집지역에 위치한 만큼 관내 학생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으로 청소년들이 행복한 마을을 함께 만들어나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78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