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고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동환)은 지난 630()에 남양주도시공사(사장 직무대행 황경호)와 양 도시의 청소년 정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남양주 정약용 펀그라운드에서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경기 북부 권역 내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촉진하고 복리를 증진하는데 상호 협력을 공고히 하고자 마련한 자리라고 고양시청소년재단은 설명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환담 및 양 기관 운영 현황 공유, 협약서 작성, 시설 라운딩(정약용펀그라운드, 펀그라운드 진접) 순으로 업무협약식이 진행됐다. 양 기관은 각종 청소년 정책 수립 및 경영계획에 유익한 정보의 교류 청소년 사업 운영 시 지도자 및 청소년 간 인적교류 기타 경기 북부 권역 청소년의 성장과 복지 증진을 위해 필요한 각종 자원의 공유 등에 대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각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기반으로 경기 북부를 대표하는 107만 고양특례시와 최근 인구 급증에 따라 경기 북부 내 새로운 거점으로 부각하고 있는 남양주시 간 지역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청소년 사업 분야 협력을 추진할 계획이다.

고양시청소년재단 장맹배 사무국장은 두 기관의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경기 북부의 동서쪽에 있는 고양특례시와 남양주시의 청소년들뿐만 아니라 청소년 전문가들 간 다양하고 지속적인 교류를 통한 청소년 정책 발전 및 혁신을 위해 상호 협력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79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