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덕양구청 갤러리 ‘꿈’ 7월 전시 안내 - 7. 10. ~ 7. 22. 아이들의 그림…7. 10 ~ 8. 4 박형필 화백의 전시회 열려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덕양구(구청장 한창익)는 청사 내에 위치한 갤러리 에서 7월 한 달간 다채로운 전시회를 개최한다.

 

덕양구청 2층 유휴 공간을 활용해 운영 중인 갤러리 2개의 전시관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형식의 예술 작품을 무료로 전시할 수 있는 문화 예술 공간으로, 신인작가들의 등용문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73()부터 77()까지 갤러리 에서는 전시회 ‘PASSION’이 진행 중이다. 전시를 진행하는 ‘CABI LAB’은 생계를 위해 직장을 다니며 미술 작업을 병행하는 작가와 예술에 대한 열정 하나만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 젊은 아티스트들의 모임이다. 이번 전시 ‘PASSION’은 젊은 사업가와 아티스트들의 협력을 통해 고양시 문화 예술 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오는 710()부터 722()까지는 낙서를 꽃피우다를 만나볼 수 있다. 아이들의 자유로운 생각과 표현력이 돋보이는 이번 전시에서는 아이들의 자유로운 낙서와 꿈을 그린 그림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724()부터 84()까지는 산이 거기, 거기 산이 일산덕양전전시회가 열린다. 42년 화력의 박형필 화백의 서양화를 전시하는 이번 전시에서는 박 화백이 인생의 여정을 철학적 분위기로 50점의 화폭에 담아 일산을 노래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덕양구청 2층에 위치한 갤러리 은 누구나 관람과 대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대관 관련 문의는 덕양구 산업위생과 문화체육팀(031-8075-5444) 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79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