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 주엽어린이도서관, 독서대전 개최 기념 ‘흥흥 작가 전시회’ 개최 - 7월 24일부터 흥흥 작가의 방 ‘흥흥월드 초대권’ 운영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세계그림책 특성화 주엽어린이도서관이 2023 대한민국 독서대전 개최를 기념해 724일부터 한 달 동안 꼼지락꼼지락 그림책 갤러리에서 흥흥 작가의 방 프로그램인 흥흥월드 초대권전시회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흥흥 작가의 신작 들썩들썩 오삼불고기와 전작 팔팔어묵탕등 작가의 동화책 창작 과정과 작품 원화를 감상할 수 있다.

 

김흥식 작가는 “‘흥흥월드 초대권은 놀이동산 같은 전시라며 아이뿐만 아니라 보호자 가족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창의력을 자극하는 즐거운 전시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전시 연계 프로그램으로는 유아(3~7)를 대상으로 729일과 85일 오후 3작가와의 만남을 운영한다. 1회차 프로그램은 갤러리에서 작가가 직접 진행하는 전시 해설과 그림책 강연으로 진행된다. 2회차 프로그램은 어울림터에서 클레이로 다양한 꼬치를 만들어 보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참여 아동이 만든 작품은 촬영한 뒤 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다.

 

전시 관람은 별도의 신청 없이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전시 연계 프로그램 신청은 717일 오전 10시부터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www.goyanglib.or.kr)에서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문화행사를 참고하거나 주엽어린이도서관으로 전화(031-8075-9163)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81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