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청년 창업인과 소통 간담회 개최 - 28청춘창업소 입주 청년 창업가와 불편 사항, 창업 활성화 방안 논의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가 지난 10일 고양시 기업지원과장, 고양산업진흥원 관계자 그리고 28청춘창업소에 입주한 청년 창업인 7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양시 소재 카페에서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28청춘창업소는 고양시 청년창업지원시설로, 기업 입주 공간 및 시제품 제작, 촬영, 회의 공간 등을 갖추고 있다. 28청춘창업소는 창업 기획 및 사업화 지원 등 다양한 창업 활성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고양시와 산업진흥원 관계자는 청년 창업인들에게 고양시의 창업 지원정책을 안내하고 청년 창업인의 불편사항을 청취했다. 특히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필요한 신규 사업이 있는지, 기존 28청춘창업소의 시설 및 프로그램 중에 개선되길 바라는 점이 있는지를 집중적으로 논의했다.

 

청년 창업기업 대표들은 자본금이 적은 창업 초기에 저렴한 비용으로 독립된 입주공간을 이용할 수 있는 28청춘창업소가 큰 도움이 된다고 전하며 창업 초기에는 무엇보다 사업화 지원금, 홍보 마케팅, 각종 정보와 네트워킹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고양시 관계자는 “28청춘창업소가 청년 창업 기업이 우수 강소기업으로 성장하는 창업의 보고가 될 수 있도록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85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