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토당청소년수련관-중부대학교 엔터테인먼트학전공, 업무협약 체결 - 관내 대학교와 업무협약을 통한 다양한 청소년활동지원 인프라 확보 - 관내 다양한 청소년 문화활동 활성화 및 청년(후기청소년) 활동영역 확대를…
기사수정

()고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동환) 토당청소년수련관은 중부대학교 엔터테인먼트학전공(학과장 김형준)과 지역 내 다양한 청소년 활동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청소년 활동을 위해 두 기관이 협력하여 지역 내 다양한 청소년활동 지원 및 역량강화를 위한 프로그램 지원을 도모할 목적으로 체결되었다. 두 기관은 고양시 청소년의 교육과 여가, 일상생활 전반을 지원하고, 청소년이 지역사회의 중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다양한 영역의 청소년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토당청소년수련관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토당청소년수련관 유중원 관장, 황세연 부장, 중부대학교 유호종 부총장, 엔터테인먼트학전공 김형준 학과장이 참석해 고양시 후기 청소년(청년)의 다양한 활동과 지원에 대한 다각적인 의견이 오갔으며, 청소년의 문화 활동 지원 및 건강한 성장을 위한 상호지원 및 협력을 약속했다.

 

중부대학교 엔터테인먼트학과는 작년 ‘2022 페스티벌 와-()’에 이어 ‘2023 페스티벌 경연대회 RE:PLAY’를 토당청소년수련관에서 진행한다. 오는 923()에 진행되는 ‘2023 페스티벌 경연대회 RE:PLAY’는 청소년들의 건전한 문화활동을 지원하고 창의적인 문화를 고취시키는데 목적을 두고 있으며, 전국 청소년 경연대회 및 문화체험부스활동으로 운영된다. ‘2023 페스티벌 경연대회 RE:PLAY’ 경연대회 관람 및 문화체험부스 참여는 행사 당일 토당청소년수련관을 방문하는 모든 청소년과 지역주민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토당청소년수련관 유중원 관장은 중부대학교 엔터엔인먼트학과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두 기관이 긴밀히 협력하며 지역 내 청소년의 문화활동을 지원하고 다양한 영역에서 청소년 활동 저변을 확대하며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식 및 중부대학교 엔터테인먼트학과 ‘2023 페스티벌 경연대회 RE:PLAY’의 진행내용은 유튜브채녈 고양청소년티비’(https://www.youtube.com/@youth-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86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