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성사1동 주민자치회, 주민을 위한 ‘해충퇴치사업’ 실시 - 세 번째 소독활동…10월까지 진행예정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성사1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21일 세 번째 해충퇴치사업을 실시했다.

 

해충퇴치사업은 성사1동 주민자치회의 2023년 수행의제 중 하나로 여름철 전염 질환의 원인이 되는 해충을 퇴치하고 방제하는 사업이다.지난 621일 해충퇴치사업 발대식을 가진 이후 세 번째 소독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번 활동에는 주민자치회 생활복지분과의 주도 아래 통장협의회 등 성사1동 직능단체 회원과 동 행정복지센터 직원이 함께했다. 해충이 서식하기 좋은 관내 하수구나 생활 쓰레기 배출 밀집 지역을 대상으로 집중적인 방역 활동을 벌였다.

 

이상용 성사1동 주민자치회장은 해충퇴치사업을 통해 우리 동네 주민들이 좀 더 쾌적한 환경에서 건강한 여름을 났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으로 지역주민과 더불어 사는 성사1동을 만들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성사1동 주민자치회의 해충퇴치사업은 성사1동 직능단체의 협조를 받아, 해충의 활동이 잠잠해지는 10월 경까지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87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