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덕양구청 갤러리 ‘꿈’ 9월 전시 안내 - 9. 4. ~ 9. 15. 최선머 작가의 개인전… 9. 18. ~ 9. 22. 화정1동 주민자치회의 작품…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덕양구는 청사 내에 위치한 갤러리 에서 9월 한 달간 다채로운 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덕양구청 2층 유휴 공간을 활용해 운영 중인 갤러리 2개의 전시관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형식의 예술 작품을 무료로 전시할 수 있는 문화 예술 공간이다. 갤러리는 신인작가들의 등용문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오는 94()부터 915()까지 갤러리 에서는 최선미 작가의 개인전 ,’을 전시한다. 이번 전시는 늦가을에서 봄에 이르는 기간 동안 따뜻한 남쪽에서부터 북쪽으로 향하는 붓으로 그리는 여행기를 보여준다. 최 작가는 흑백의 명암이 대비되는 감성 풍경화를 통해 관객들과 소통하고자 한다.

 

이 전시가 끝나면 918()부터 922()까지 화정1동 주민자치회의 꽃우물 마을사랑전이 전시될 예정이다. 화정1동 주민들의 마을 사랑, 환경보전, 인권 존중 등 공익성 작품들을 전시하며, 시민들의 지역사랑과 인권 존중 의식 등을 고취하고자 기획되었다. 주민자치센터 아카데미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만든 캘리그래피, 어반스케치, 수채화 등의 약 80개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덕양구청 2층에 위치한 갤러리 은 누구나 관람 및 대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대관 문의는 덕양구 산업위생과 문화체육팀(031-8075-5444)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88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