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2023년 일산동구청장기 축구대회 개최 - 올해부터 장년부 대회와 실버부 대회 세분화하여 개최 - 장년부 9개 팀, 실버부 9개 팀 참여…3일 조별예선, 10일 우승팀 결정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일산동구는 지난 3일 고양종합운동장 보조구장에서 ‘2023 일산동구청장기 축구대회개막식을 갖고 뜨거운 열전을 시작했다.

 

이번 대회는 고양시 축구협회 일산지회(회장 유윤상)가 주최·주관하고 고양특례시 일산동구청(구청장 윤건상)이 후원한다.

 

지난 3일 개회식에는 지역 국회의원, 시의원, 축구협회 관계자 등이 참석해 선수들을 격려하고 대회개최를 축하했다.

 

이번 일산동구청장기 축구대회는 장년부 대회와 실버부 대회를 세분화하여 개최했다. 장년부(30~50) 9개 팀 실버부(50~80) 9개 팀으로 총 18개 팀, 600여 명이 참여했다.

 

각 부별로 93() 조별리그를 가졌고, 10() 우승팀을 최종 결정할 예정이다. 경기는 고양종합운동장 보조구장, 백석·중산·대화구장에서 진행된다.

 

윤건상 일산동구청장은 고양특례시는 지난 4월 대한축구협회장기 전국대회에서 40대부, 70대부가 우승했고, 7월 경기도지사기 대회에서 종합우승할 정도로 생활체육이 활성화된 도시라며, “이번 대회에서도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시길 바라며, 우리 구는 앞으로도 생활체육 활성화와 저변확대를 위해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89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