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탄현2동 청소년지도협의회, 하굣길 청소년 보호 캠페인 실시 - 호곡중학교에서 학교폭력예방 및 금연 캠페인 활동 펼쳐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일산서구 탄현2동은 지난 8일 관내에 위치한 호곡중학교에서 하굣길 학교폭력예방 및 금연 캠페인 등 청소년 보호 활동을 펼쳤다.

 

이번 청소년 보호 캠페인은 가을학기 개학을 맞아 진행되었다. 탄현2동 청소년지도협의회 위원들이 학교 정문 앞에서 너는 장난, 나에겐 폭력’, ‘친구야~ 함께 노담하자!!’ 등의 피켓을 들고 청소년 보호 메시지를 전달했다. 특히 청소년사이버상담센터(1388), 학교폭력신고센터(117)의 연락처가 적힌 홍보용품을 배부하여 청소년들의 큰 호응을 이끌었다.

 

또한 청소년들을 말없이 꼭 껴안아주는 ‘FREE HUGS’캠페인을 통해 공부나 교우관계 등으로 고민이 많은 청소년들에게오늘 하루도 수고했어요!”라며 응원의 말을 전하는 시간을 보냈다.

 

임연자 청소년지도협의회 위원장은 캠페인을 통해 청소년들이 학교 폭력, 흡연에 대한 심각성을 인지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우리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이 자라나는 청소년들을 올바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이종신 탄현2동장은 지역사회가 하나되어 학교 폭력 근절 및 청소년 흡연 예방을 위해 애써주셔서 감사드린다. 청소년들이 건전한 환경에서 행복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91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