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 토당청소년수련관, 청소년 예술가의 작품들로 가득한 토당갤러리 전시회 개최 - 4일부터 28일까지 청소년 문화예술활동 결과물로 전시회 진행
기사수정

()고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동환) 토당청소년수련관은 올해 104일부터 28일까지 수련관 로비에서 청소년 문화예술 활동 결과물을 감상할 수 있는토당 갤러리' 전시회를 개최한다.

 

토당갤러리는 2023년 토당청소년수련관에서 진행된 문화·예술 프로그램 결과물을 관객 체험형 전시로 재구성한 전시이다. 그림책, 웹툰, 사진 등 전시 작품 속으로 관객이 들어가 직접 이야기를 만들고 그리며 작품에 참여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토당청소년수련관에서 진행된 내가 그린 그림책, 고양UNIVERSE, 프레임 속 프레임 총 세 가지 활동의 청소년 결과물을 관람할 수 있다.

 

전시 내용은 PART 1. 내가 그린 그림책 청소년들이 환경을 주제로 창작하고, 정식 ISBN을 등록해 발간된 그림책과 오디오북 PART 2. 고양UNIVERSE 고양시의 세계관 구축을 주제로 진행된 웹툰 창작물과 패드로 직접 웹툰을 그려볼 수 있는 웹툰 체험공간 PART 3. 프레임 속 프레임 장애 청소년 대상 사진 기록 활동의 사진 전시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107일과 21일에는 전시회에 방문한 청소년에게 북아트, 책갈피 만들기 등 문화예술 체험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제공하여 관람객의 기대를 끌고 있다.

 

토당청소년수련관 유중원 관장은토당 갤러리는 예술을 통한 청소년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고자 기획되었다.”라며 이 전시를 통해 예술의 아름다움을 함께 나누고 지역사회 문화예술 활동을 활성화하는 데 이바지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94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