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비로운 비밀의 화원으로 오세요 - 일산호수공원 고양가을꽃축제 10월 9일까지 개최
기사수정

일산호수공원 주제광장과 고양꽃전시관에서 2023고양가을꽃축제가 방문객들의 호평 속에 성황리에 개최되고 있다. 한가위 황금 연휴기간 고양가을꽃축제를 찾은 관람객들은 가족들과 함께 화려한 코스모스 화단에서 사진을 찍거나 비밀의 화원을 주제로 한 실내전시관에서 사진을 담기에 여념이 없는 모습이다.

 

실내 전시관 입구부터 시선을 사로잡는 대형 달조형물과 신비로운 안개 속에서 꽃향기를 맡으며 다양한 꽃으로 연출된 각각의 테마전시 공간이 쉴 틈 없이 이어진다. 거대한 새장으로 연출되는 멋진 포토존, 다양한 가드닝 소품이 전시된 치유의 정원과 숲의 정원을 지나 화려한 화훼 장식이 있는 플라워 파티 공간까지 탄성을 자아낸다.

 

이동환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이사장(고양특례시장)고양가을꽃축제에 오시는 관람객들은 실내에서 단순히 꽃을 감상하는 게 아닌 꽃을 활용한 다양한 체험과 몰입형 전시의 새로운 경험을 만끽하게 된다.”야외에는 가을꽃 화단, 화훼농가에서 직접 생산한 꽃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플라워마켓과 수상꽃자전거, 꼬마기차, 미니바이킹, 한궁 체험 등 다양한 전시·체험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니 일산호수공원의 가을의 정취를 만끽해 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2023고양가을꽃축제는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로 109일까지이다. 야외 전시 공간은 무료로, ‘비밀의 화원을 주제로 한 실내 테마 공간은 유료로 진행되며, 입장권 및 행사 세부 내용은 재단법인 고양국제곷박람회 누리집(www.flower.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95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