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드론앵커센터 입주기업 모집 - 10. 24. ~ 10. 31. 항공 기업, 연구소, 기관 9개소 모집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 덕양구 화전동에 위치한 고양드론앵커센터가 항공 기업, 연구소, 기관을 대상으로 입주 기업을 모집한다. 시는 9개 기업을 모집할 계획이다.

 

시는 1010일 입주기업 모집공고를 게시하고 1024일부터 1031일까지 입주 신청을 접수할 예정이다. 입주를 희망하는 기업은 접수 기간 동안 고양드론앵커센터에 직접 방문해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연면적 약 4,524, 지하 1, 지상 3층 규모에 국내 최대 규모(1,864) 실내 비행장을 갖춘 고양드론앵커센터는 올해 830일 개관했다.

 

고양드론앵커센터는 입주 기업에게 사업 기획·육성(엑셀러레이팅) 실시간 방송 판매(라이브 커머스) 지원 공유 업무 공간(코워킹 스페이스) 스마트 드론 관제 플랫폼 실내 비행장 3(D) 프린터 전자파 측정기(오실로스코프) 등 다양한 혜택과 첨단시설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고양시는 고양드론앵커센터를 중심으로 항공대, 창릉신도시 지능형(스마트) 도시 사업을 연계해 고양드론산업밸리를 조성할 예정이다. 시는 현재 킨텍스와 김포공항 간 도심항공교통(UAM) 실증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국토부 및 관련 기업과 적극 협력하고 있다.

 

고양시 관계자는 고양드론앵커센터는 경기 북부 드론·도심항공교통(UAM) 산업의 중심지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창의적인 혁신 기업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모집공고 및 선정 절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양드론앵커센터 누리집(www.goyang.go.kr/gydrone)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96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