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2023년 일산동구청장기 게이트볼대회 개최 - 일산동구 게이트볼지회 소속 10개 팀·선수 70여 명 참여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일산동구(구청장 윤건상)는 지난 11() 일산호수공원 청평지 게이트볼장에서 ‘2023년 일산동구청장기 한마음 게이트볼 대회를 개최했다.

 

일산동구 게이트볼지회가 주최·주관하고 일산동구청이 후원한 이번 대회에는 일산동구 지회 소속 10개 팀, 70여 명의 어르신들이 참여하여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발휘하고 서로 화합하는 경기를 펼쳤다.

 

게이트볼은 부상위험이 낮아 운동량이 부족한 어르신들의 체력 유지 및 향상에 적합하며, 팀 스포츠로서 참가자들의 우애와 친교를 돈독하게 하는 장점 때문에 노년층 사이에서 동호인이 늘어나고 있다.

 

일산동구 게이트볼지회 장석차 회장은 게이트볼은 연령, 성별에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포츠이다. 이번 게이트볼대회를 통해 다양한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서로 화합하고 친목을 다지는 축제의 장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구 관계자는 게이트볼은 어르신들의 건강한 신체활동과 활력 있는 생활을 증진하는 종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속적인 지원으로 지역사회 생활체육의 저변을 확대하는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97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