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고봉동 주민자치회 10월 정례회의 개최 및 ‘가을국화 심기’진행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고봉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13일 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10월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후 설문동 대로변 유휴부지로 이동해 가을국화 심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정례회의에서는 2021년 주민자치회 전환 이후 2기 주민자치회가 새롭게 출범하는 자리로 108일자로 위촉된 신규·연임위원 19명에 대한 위촉장 수여식을 진행했다.

 

이후 이현필 위원이 임시의장을 맡아 회장, 부회장, 감사 등 주민자치회 임원진 선출 안건을 심의했고, 투표 결과 회장 조명휘, 부회장 박준배, 감사 이재국, 이상주 위원이 각각 선출되었다.

 

정례회의를 마치고, 신임 자치회장과 주민자치위원들은 곧바로 설문동에 소재한 대로변 유휴지로 이동해 무단투기 쓰레기를 방지하고, 마을환경 개선을 위해 가을국화 500본을 식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조명휘 주민자치회장은 오늘 고봉동 주민자치회 2기가 출범했다. 참석하신 위원들과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앞으로의 각오와 포부를 나누는 자리였다가을국화 심기 행사를 비롯해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기문 고봉동장은 주민자치회 2기 임원진의 활동을 응원하고, 동행정복지센터에서도 주민자치회와 함께 주민 모두가 행복한 고봉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97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