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보)고양 가와지 햅쌀 본격 수확...맛있는 가을밥상 책임진다 - 올해 가와지쌀 1,980톤 수확 예상…햅쌀 온라인구매 가능 - 1인 가구․캠핑 위한 캔쌀·스틱쌀, 소포장 선물세트 출시 - 엠지세대 취향저격 ‘밥바’ 개발 …빵, 쿠키, 막걸리, 초코파이 등 다양화
기사수정

가와지쌀 광고영상, 고양시 유튜브 인스타그램에서 11만회 조회

 

고양 가와지쌀 판매 증가와 브랜드 인지도 급상승은 농산물의 우수한 품질과 함께 전방위적인 홍보마케팅 전략도 중요했다. 지난 9월 중순부터 고양 가와지쌀 광고 영상이 고양시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SNS, TV라디오 등 방송매체, 뉴미디어대형전광판 등을 통해 송출하고 있다. 가와지쌀 광고 영상은그래 이 맛이야를 대표 홍보카피로 높은 관심을 받았다.

 

가와지쌀과 고양시의 역사를 함께 담은 이번 광고 영상은 남자 주인공이 새로운 밥맛을 찾아가는 여정을 재미나게 그렸다. 3.1운동, 행주대첩 등 한반도 오천년 역사에서 고비마다 저력을 발휘했던 쌀의 힘을 강조했다.

 

고양시 인스타그램에서 927일부터 1011일까지 진행된 댓글 이벤트에는 조회수 총 8325, 좋아요 179, 댓글 103개가 달렸다. 시는 참여자 중에서 25명에게 추첨으로 다양한 선물용 제품 가와지쌀 31.5kg을 증정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가와지 햅쌀 수확이 마무리되어 가는 10월말 다시 한번 집중적인 홍보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가와지쌀의 뛰어난 맛과 우수한 품질을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98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