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생활체육대축전 3관왕 고양특례시,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입상 종목 단체에 포상금 전달 - 고양아쿠아특수촬영스튜디오 현장 방문·관계자 의견 청취 - 스튜디오 주변 영상 문화 복합단지로 개발 추진 - 공릉천‧도촌천 자전거도로 보수, ‘추억한컷’ 사업 등 시민체감 정책 강…
기사수정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이 지난 25일 고양시청 열린시장실에서 34회 경기도 생활체육대축전에 입상한 종목 단체에 포상금을 전달했다.

 

포상금 전달식은 우수한 성적으로 고양시 생활체육의 위상을 드높인 생활체육 동호인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실시됐다.

 

지난 915일부터 17일까지 사흘간 펼쳐진 34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에서 고양시는 검도, 야구, 보디빌딩, 국학기공, 수영(시범) 종목에서 종합 우승을 차지했다. 또한 육상과 볼링 종목에서 종합 준우승, 축구와 탁구 종목에서 종합 3위이라는 우수한 성과를 거두었다.

 

9개 종목에서 입상한 고양시는 종합시상에서 경기력상을 수상하고 모범상성취상까지 수상해 3관왕을 달성하며 대회 개최지로서의 저력을 과시했다. 지방자치단체가 단체상을 모두 차지한 것은 2015년 이후로 처음이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이번 대회에서 입상한 9개 종목 단체에 포상금(성적 지원금)을 전달하며 “108만 시민의 자긍심을 높여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399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