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23 고양 시정 시민 대토론회 개최 - 10. 31. 일산동구청 대회의실…기업·일자리 유치, 교통 시설 확충, 재건축 추… - ‘살기 좋은 자족도시 고양, 어떻게 만들어 갈 것인가?’ 주제로 열려 -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낡은 관행 버리고 혁신…변화를 현실로 만들 것”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가 오는 1031일 오후 2시 일산동구청 대회의실(2)에서 살기 좋은 자족도시 고양, 어떻게 만들어 갈 것인가?’를 주제로 시민 대토론회를 개최한다.

 

시민 대토론회는 고양시의 주요 현안을 시민에게 깊이 있게 설명하고 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하여 시정에 반영하기 위해 열린다.

 

토론회에는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김현호 고양시정연구원장, 김갑성 연세대 도시공학과 교수, 진장원 한국교통대 교수, 이상호 산업연구원 실장이 참여하여 전문가 토론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시민이 직접 이동환 고양시장에게 기업 유치, 교통, 재건축 등 시정 주요 현안사항에 대해 묻고 이에 시장이 답하는 시민과의 대화도 열릴 예정이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민선 8기는 출범과 동시에 낡은 관행을 버리고 새로운 혁신을 이끌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라며, “시민의 염원인 고양특례시의 변화를 시민 여러분과 함께 현실로 바꿔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민선 8기 출범 이후 고양시는 경제자유구역 지정 추진 자족도시 실현을 위한 투자 생태계 조성 및 기업유치 광역철도 확충 자유로 지하화 추진 일산신도시 주민맞춤형 재건축 추진 등 시민이 원하는 진짜 변화를 만들어 가는 것에 모든 역량을 동원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00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