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식사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 개최 - 독거노인, 장애인 등 60가구에 전달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식사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13, 14일까지 이틀간 식사동 행정복지센터에서사랑의 김장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전날 절인 배추로 직접 담근 김장김치를 식사동 내 거동이 불편한 홀몸 어르신, 장애인 60가구 및 경로당에 직접 방문해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김장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자식들이 아프고, 도와줄 형편이 되지 못해 혼자 지내고 있어 식사가 걱정 됐는데 이렇게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왕서화 새마을부녀회장은 따뜻한 식사동 만들기에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직접 담근 김치와 마음을 전달하면서 잠시라도 우리 이웃들에게 웃으면서 안부를 전할 수 있어서 기쁘다앞으로도 식사동 내 구석구석 찾아가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이한기 식사동장은 바쁜데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님들께서 마음을 나누기 위해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부녀회의 정성이 더해진 맛있는 김장김치가 추운 날씨를 태우는 불씨가 되길 바란다고 화답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03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