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고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동환) 토당청소년수련관(이하 수련관)2024년 문화체육강좌 신규강사를 오는 1214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접수된 응시원서 및 강의계획서 등을 바탕으로 서류심사, 면접 심사, 수련관 내부 심의를 통해 최종 강사를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강사는 빠르면 20241월부터 수련관에서 운영하는 문화체육 강좌의 강사로서 교육문화 또는 생활체육 분야의 강좌를 운영하게 된다.

 

모집 분야는 마루운동 및 실내 체육 등 생활체육 분야와 피아노 및 학습, 취미, 음악, 미술, 교육, 언어 등 교육문화 분야로 구분하여 모집한다. 모집 시간과 요일은 공고문을 통해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수련관은 2023년 하반기에 쾌적한 환경에서 강좌를 운영할 수 있도록 지하 1층 스쿼시장을 재단장했다. 또한 그룹운동실(GX)을 새로 단장하여 그룹운동(GX)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수 있는 여건을 마련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시설관리를 통해 양질의 강좌 운영이 가능하도록 강좌 여건을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수련관 유중원 관장은 신규 강사를 모집해 수련관에 새롭고 다양한 강좌를 개설 하고 청소년과 지역주민에게 배움의 즐거움이 확대될 수 있도록 시설 운영에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토당청소년수련관은 수련관 내 강의실 및 체육시설 등을 활용하여 청소년과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평생 교육강좌를 개설하여 운영 중이다. 스쿼시, 요가, 농구 등 생활체육 프로그램과 피아노, 미술, 도예 등 교육문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강좌 안내 및 접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수련관 전화문의(031-995-4120) 또는 누리집(http://www.gcyf.or.kr/td)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05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