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산업진흥원, ㈜아르카컴퍼니와 양해각서 체결 - 일산테크노밸리 내 바이오, 메디컬 산업 분야 등의 기업 유치 활성화 촉진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 산하 고양산업진흥원(원장 한동균, 이하 진흥원)은 지난 4아르카컴퍼니와 바이오 분야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 지정을 위한 협력과 교류를 추진하기 위해 진흥원 본원 대회의실에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은 고양산업진흥원과 아르카컴퍼니 간 일산테크노밸리 바이오 분야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 지정을 위한 협력 바이오, 메디컬 산업 분야 등의 국내외 의료기업 유치를 위한 협력 일산테크노밸리 내 게임뮤지엄, 클러스터 구축 활성화를 위한 협력 등에 합의했다.

특히 부동산 컨설팅 전문기업인 아르카컴퍼니는 일산테크노밸리의 바이오 분야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 조성을 위한 바이오 관련 기업 27개사의 투자의향서(LOI, letter of intent)를 전달하는 등 고양시 첨단기업 유치에 지속적인 관심을 보였다.

 

아르카컴퍼니 김세윤 대표는 고양시민으로서 기업하기 좋은 도시, 고양특례시를 위해 함께 하게 되어 보람을 느끼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더 많은 기업들이 고양시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진흥원 한동균 원장은 아르카컴퍼니로부터 전달받은 투자의향서를 기반으로 일산테크노밸리 내 바이오 분야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로 지정받을 수 있도록 관련 기관 및 기업 등과의 협력을 확대해 나가는 등 적극 지원하겠다고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06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