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자원봉사센터 덕양분소, 4분기 정기프로그램 진행 - 지속가능한 지구를 위한 프로그램 운영
기사수정

고양시자원봉사센터 덕양분소에서는 4분기 정기프로그램으로 지속가능한 지구를 위한 비건 생활(라이프) ‘비건 간식 만들기’, 슬기로운 집콕생활소프넛 키트라벨 만들기’, 일회용 비닐 줄이기 캠페인 광목주머니 만들기를 진행했다.

 

비건 라이프의 의미를 되새겨보는 비건 간식 만들기에서는 한국문화센터의 협조로 양갱과 경단을 직접 만들었으며, 완성품은 고양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이민자통합센터에 전달됐다. 또한 소프넛 키트라벨 만들기광목주머니 만들기를 통해 우리 일상 속 환경을 생각하는 작은 실천 활동 펼쳤다.

 

덕양분소 관계자는 자원봉사자들이 즐거운 봉사활동을 실천할 수 있길 바라며 이를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자원봉사 일감을 발굴하여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덕양분소의 정기프로그램은 매월 셋째 주 화요일과 토요일 오전 9시에 운영되며 다양한 핸즈온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있다. 1365포털을 통해 자원봉사자를 모집하며 청소년, 대학생, 직장인 등 함께 할 자원봉사자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고양시자원봉사센터(031-905-1365, 031-969-8402)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07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