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주)서울히어로즈 ‘고양 히어로즈’ 연고지 연장 - 12월 14일 프로야구단 연고지 협약 체결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1214() 고양시청 열린시장실에서 서울히어로즈 프로야구2군인 고양 히어로즈와 연고지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동환 고양특례시장과 시 관계자, 서울히어로즈 위재민 대표이사, 이환범 상무, 고양 리틀야구단 출신 김혜성 선수 등이 참석하였다.

 

고양시는 고양 히어로즈와 2018년에 연고지 협약을 체결했다. 이후 시는 고양 국가대표 야구훈련장을 제공하고 홈경기를 지원하는 등 히어로즈 구단의 선수 육성을 지원했다.

 

고양 히어로즈는 지역 밀착 마케팅을 강화하고 관내 유소년야구팀을 지원해 엘리트 선수 육성에 힘쓰며 프로야구단 연고 도시로서 고양특례시 브랜드 위상을 제고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고양특례시는 경기장 및 훈련시설 등을 제공하고, 고양 히어로즈는 야구 문화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협력할 예정이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이번에 고양 히어로즈와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고양시민의 응원과 관심을 받으며 고양 히어로즈가 더욱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 고양특례시가 고양히어로즈와 동반 성장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스포츠 도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07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