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일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 박순자 위원장 신임위원장으로 선출
기사수정

일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순자)는 제4회 일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를 개최하였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는 신임위원장으로 선출된 박순자 위원장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찾아가는 복지상담소 운영 및 후원물품 연계 등 4분기 주요 활동사항을 공유하였다.

 

또한, 일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세칙을 일부 개정하고 2024년도 일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연간 운영계획을 심의하는 등 2024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 방향에 관하여 심도 있게 논의하였다.

 

박순자 민간위원장은 “2024년에는 더 많은 주민들에게 일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활동을 홍보하고 주변 이웃에 관심을 기울일 것을 요청할 것이다. 또한, 일산2동에 맞는 특화사업을 추진하여 더 많은 이웃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강경아 일산2동장은 어려운 경기에서 더욱 고충을 겪고 있는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들을 위해 민관이 협력하여 소외되는 이웃이 없는 일산2동을 만들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08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