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라온꿈터 제4회 졸업식 및 수료식 진행
기사수정

고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동환)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라온꿈터가 지난 154회 졸업식 및 수료식을 진행했다.

 

졸업식 및 수료식은 한해 활동을 마무리하고, 축하하고자 마련됐다. 방과후아카데미 졸업 청소년들이 방문 및 봉사를 통해 케이크 제작 활동 졸업 및 수료증 수여 우수 청소년 표창 및 소감 발표 2023년 활동 영상 시청 등의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했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라온꿈터 제4회 졸업생들은 “2년 동안 다닌 곳인데 졸업하게 돼서 아쉽다”, “라온꿈터에서 많은 친구를 만나서 너무 행복했다.” 등의 졸업 소감을 전했다.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 최진영 관장은 내년에도 방과후아카데미 라온꿈터가 청소년들의 편안하고, 즐거운 공간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4회 졸업식 및 수료식을 진행한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 라온꿈터는 초등학교 4~6학년을 대상으로 종합청소년활동을 제공하는 방과 후 프로그램이다. 자세한 사항은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031-995-4192~4)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08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