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국제꽃박람회 재단 신임 대표이사 공개모집 - 12. 14. ~ 12. 29. 접수기간 운영
기사수정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이사장 이동환)는 신임 대표이사를 공개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지원자격은 고양시 화훼산업분야에 대한 이해가 깊고 화훼산업 발전에 대한 확고한 비전과 경영능력이 있는 자 또는 박람회 및 축제 경험이 풍부한 자 국가(지방공무원)공무원 4급 또는 4급 상당 직위로 2년 이상의 경력이 있는 자 관련 분야에서 3년 이상 근무·연구한 자로서 법인 등에서 채용 예정 직위에 상당하는 책임자 이상으로 3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관련 분야 대학원 정()교수 경력 4년 이상, 관련 분야 석사학위를 소지하고 경력 7년 이상, 관련 분야 박사학위를 소지하고 경력 5년 이상인 자이다.

 

지원자는 해당 분야 전문 지식과 경험, 경영 실적 및 경영 능력, 해당 임원으로서의 자질과 능력 등을 평가받는다. 지원을 위한 자격요건, 지원서, 제출서류, 기타 자세한 사항은 꽃박람회 재단 및 고양시청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1214일부터 29일까지며 이메일, 우편 또는 방문 신청이 가능하다.

 

지원 후 임원추천위원회 1차 서류전형, 2차 직무수행계획 발표 및 면접을 통해 최종 후보자 2인 이상을 이사장에게 추천하고, 이사장이 선정한 1인을 이사회 승인을 통해 최종 선발하게 된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대표이사는 재단의 조직운영과 재원조달 및 집행, 꽃박람회 행사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종합계획 수립과 집행 등 재단 전체 업무를 총괄하게 된다.

 

새로 선임되는 대표이사는 내년 2월 임용 예정이다. 현재 고양국제꽃박람회 재단은 2024426일부터 512일까지 일산호수공원에서 개최될 2024고양국제꽃박람회의 성공적 개최 준비를 위하여 정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08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