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울·한양 컨트리클럽, 고양시에 성금 1억 원 기탁 - 올해까지 총 30회 기부…저소득 가구, 사회복지시설에 지원 예정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1219일 서울·한양 컨트리클럽로부터 성금 1억 원을 기부 받았다고 밝혔다. 19일 고양시청 열린시장실에서 열린 성금 전달식에는 박용식 한양컨트리클럽 대표이사,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 수석부회장 및 시관계자들이 함께했다.

 

전달받은 성금은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취약계층 가구의 생활안정을 도모하기 위한 사업 및 돌봄이 필요한 저소득 가구, 사회복지시설에 지원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여한 박용식 대표이사는 매해 고양시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 클럽 회원들의 소중한 마음을 모아 지역사회를 돌아보고 사회공헌 활동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올해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에 앞장서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민 모두가 소외받지 않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1964년 개장한 서울·한양 컨트리클럽은 고양시 토착기업으로 1995년부터 고양시 소외계층과 어려운 이웃을 돕고, 사회적인 공헌활동을 실천해오고 있다. 올해까지 총 30회에 걸쳐 232천만 원을 고양시에 기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08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