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지축종합사회복지관, ㈜레가토 후원으로 지역주민에게 도시락 나눔 - 주민 100명을 위해 영양죽, 반찬, 과일 등 후원
기사수정

고양시지축종합사회복지관(관장 송미령)1215() 레가토(대표이사 홍진표)와 함께 지역주민 100명을 위한 겨울철 영양죽, 밑반찬, 간식(과일과 떡)으로 구성된 영양가득 도시락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레가토는 이미용품 및 생활가전으로 사랑받으면서 성장한지 20년이 된 기업으로 지축에 레가토 쇼룸 공간을 오픈하게 되었다. 20년 간 받은 사랑을 지역사회와 나누는 첫 번째 활동으로 고양시지축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영구임대 아파트 단지 내 지역 상황을 고려하여 저소득 어르신, 장애인을 위한 겨울철 식품 지원을 계획했다.

영양가득 도시락은 레가토가 후원했으며, 평소 인연이 있던 참빛순복음교회(담임목사 김영태)가 동행하여 밑반찬을 직접 요리했다.

 

레가토 임직원들과 박정익 이사는 레가토 쇼룸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나눔 행사에서는 어르신들이 겨울을 따듯하게 보낼 수 있도록 영양 가득한 도시락을 마련했다사람과 생활을 이어주는 제품과 공간을 만들고 기부와 봉사경험을 연결해 나눔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역 주민과 함께 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고양시지축종합사회복지관 송미령 관장은 후원 업체 발굴이 어려운 지역적 특성이 있는 상황에서 취약계층의 안전한 겨울나기를 위해 영양 가득한 도시락을 전달해준 레가토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함께하는 지역사회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인연을 이어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08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