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전국 최고 세무 봉사조직 ‘마을세무사’ 위촉 - 제5기 마을세무사 40명 위촉 - 이동환 시장 “재능기부를 통한 공익 봉사활동 참여에 감사”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21일 고양특례시 제5기 마을세무사 총40명을 위촉했다.

 

5기 마을세무사는 각 동별로 배치되어 영세자영업자, 농어민, 취약계층에게 2024년부터 2025년까지 2년간 무료 세무 상담을 제공한다.

 

고양특례시는 동고양세무사회, 고양세무사회와 협력해 마을세무사를 운영하고 있다. 마을세무사는 세무사회 소속 세무사들의 재능기부 봉사활동 조직으로서 전국 최고의 세무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규모면에서도 전국 최대 조직으로 알려져 있다.

 

2022년부터 2023년 말까지 제4기 마을세무사 38명이 고양특례시민 약 2000여명에게 무료 세무상담을 실시했다.

 

이동환 시장은 물가·금리 인상, 글로벌 경제 위축 등 어려운 환경에서 마을세무사들이 고양시민을 위해 재능기부 봉사를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특히 이 시장은 고양특례시는 대한민국 최고의 자족도시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고양시가 자족도시로 발전해 가는 길에 세무사님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요청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09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