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2023년 우수중소기업 인증서 및 현판 수여 - 경영성과, 복지, 기술품질 등 고려해 우수중소기업 9개 선정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1226일 관내 우수중소기업 9개사에 대한 인증서와 현판 수여식을 진행했다.

 

시는 매년 우수중소기업을 선발하고 선정된 기업들에게 고양시 중소기업 육성자금 융자 지원 시 금리 우대, 시책 사업 가점 부여, 관내 공영주차장 요금 50% 감면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 선정된 고양시 우수중소기업은 ()레머디랩 ()밀라노푸드시스템 ()신길씨큐리티 ()에이아이태권도 ()유투에스알 ()크린스카이 ()테스콤 ()더채움 ()태일정공 등 총 9개사다.

 

시는 지난 96일부터 27일까지 공모를 거쳐 서류 심사와 현지 조사, 기업지원심의위원회 의결 등을 통해 9개의 기업을 최종 선정했다.

 

선정된 기업은 고양시에서 2년 이상 운영 중인 중소기업으로 경영성과, 기술품질, 직장 복지, 사회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선정되었다.

 

이들 기업은 첨단 장비 제조, 인공지능(AI) 접목 소프트웨어 개발 등 첨단 및 콘텐츠 산업 분야에 주도적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실생활과 밀접한 기능성 제품, 건강한 먹거리 상품 등을 생산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기업들이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애써 주신 기업인 여러분께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우수한 기업들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업 지원책을 강구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09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