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삼송1동, 12월 2차 통장회의 개최 - 대설 대비 국민행동요령 공유…원광연 통장협의회장, 김병수 감사 재선출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삼송1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6일 통장협의회장 및 통장 등 26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행정복지센터 3층 회의실에서 122차 통장회의를 개최했다.

 

회의에서는 통장 변동사항 안내를 시작으로 2023년 한 해 통장협의회에서 펼쳤던 활동들을 되돌아보며 그간의 노고를 서로 격려했다.

 

이어 대설 대비 국민행동요령 위기가정 지원 사업 안내 저소득 공공하수도 사용료 감면 안내 등 주요 시정홍보사항을 전달했다. 또한 주민들이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행정게시판, 입주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게시 등 협조를 당부했다.

 

특히 이날은 올해 마지막 통장회의로, 20241월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통장협의회의 임원진을 선출했다. 투표는 통장협의회원 26명 중 24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통장협의회장에는 원광연 3통장, 감사에는 김병수 18통장이 만장일치로 재선출 되어 향후 2년간 삼송1동 통장협의회 운영을 이끌어 갈 예정이다.

 

재선출 된 삼송동 원광연 통장협의회장은 “2024년에도 삼송1동 통장협의회장으로서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단합하고 화목한 단체를 만들기 위해 맡은 바 책임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삼송1동 통장협의회 회칙에 따라 부회장 2(남자 1, 여자 1)과 총무는 회장 임명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오는 111일 새해 첫 통장회의에서 구성된 임원진을 소개하고 향후 1년간 협의회 운영 계획을 발표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09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