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내년부터 고양시민은 킨텍스 주차 30% 할인 - 고양특례시·킨텍스 협약으로 지역상생 실천
기사수정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2024년 새해 고양시민을 위한 행정성과 1호로 킨텍스와 협약 사항인 고양시민 킨텍스 주차우대 혜택을 실시한다.

 

고양시는 시민의 킨텍스 전시장 방문을 활성화하고 방문객의 부담을 덜기 위해 킨텍스에 고양시민의 주차 우대 할인 혜택을 요청했다. 킨텍스는 지역 상생과 시민 편의 증진을 위해 기꺼이 요청을 받아들였다.

 

지난 10월 고양시와 킨텍스는 고양시의 주차 편의증진을 위한 협약을 맺었다. 협약에 따라 내년(2024)부터 킨텍스 멤버십을 이용하면 고양시민은 멤버십을 통해 다양한 전시 행사 정보를 받아볼 수 있고 동시에 주차요금을 30% 할인받을 수 있게 된다.

 

한편 시는 제3전시장 착공 이후 주차 부족과 교통 혼잡을 방지하기 위해 협조할 방침이다. , 시유지인 주변 유휴지를 임시주차장으로 활용하는 방안을 적극 검토하여 킨텍스를 찾는 관람객의 주차 걱정을 덜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것이다.

 

이동환 고양시장은 대한민국 전시복합산업(마이스)의 중심인 킨텍스와 손잡고 시민을 위한 고양특례시로 한 발 나아가는 것이라며, “고양특례시의 글로벌 전시복합산업 역량을 강화하고, 자족도시를 실현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킨텍스 이재율 대표이사도 한 번 더 찾고 싶은 킨텍스, 다시 오고 싶은 고양특례시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고양특례시 출자기관인 킨텍스는 동북아시아를 대표하는 전시장으로 산업 교류의 메카로 발돋움하고 있다. 최근 고양시는 킨텍스 제3전시장까지 확장 추진하면서 대한민국을 전시 및 행사(컨벤션) 강국으로 이끄는 데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10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