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원신동, 청소년 지도 캠페인 실시 - 청소년지도위원회, 학생 하교 지도 후 학교 주변·공릉천변 대청소
기사수정

고양특례시 원신동 청소년지도위원회는 지난 28일 청소년지도 캠페인 후 마을 대청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청소년 지도 캠페인은 청소년지도위원회 회원을 중심으로 학생 하교시간에 맞추어 실시하였으며, 캠페인 후 학교 주변, 주요 도로, 공릉천변의 담배꽁초, 휴지, 생활폐기물 등 오물을 수거하기 위해 마을 구석구석을 누볐다.

 

원신동 청소년지도위원회는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을 위한 보호 캠페인과 계도활동으로 유해환경에 대한 노출을 사전에 예방하고, 청소년 보호 의식을 확산시켜 건전한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꾸준히 노력해 왔다.

 

이은우 청소년지도위원장은 미래의 주인공인 청소년들에게 안전하고 건전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올 한 해 함께해 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2024년에도 더욱더 활발한 활동을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효섭 원신동장은 그동안 청소년지도활동에 적극 참여해 준 청소년지도위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건전하고 안전한 환경 속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써 달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10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