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특례시, 서광진 제14대 일산동구청장 취임 - 서광진 동구청장 “시민을 행복하게, 일 잘하는 일산동구”
기사수정

14대 고양특례시 일산동구청장으로 서광진 구청장이 13일 취임했다.

 

서광진 일산동구청장은 “‘시민을 행복하게, 일 잘하는 일산동구를 기조로 시민을 행복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일지 고민하며 온 힘을 다해 일 하겠다고 강조했다.

 

앞으로 구는 일산동구의 주요 핵심 사업인 라페스타 환경개선 사업 구청사 앞 광장 명소화 거리조성 사업 마두역 리모델링 사업 등의 원활한 추진으로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고, 시민이 체감하고 만족할 수 있는 도시환경을 만들어 갈 방침이다.

 

또한 주민과 격의 없이 소통하며 현장에서의 애로와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현장 위주의 행정을 펼쳐 갈 예정이다. 이를 위해 서 구청장은 취임 직후 12개 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간담회를 개최하는 등 주민들과 직접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서광진 일산동구청장은 앞으로 29만 일산동구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적극 소통할 것이라며 시민을 행복하게 할 수 있는, 시민이 공감할 수 있는 행정 업무를 추진해 살기 좋은 일산동구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14대 일산동구청장으로 취임한 서광진 구청장은 1986년 공직에 입문해 민원여권과장, 자원순환과장 등 주요 부서를 거쳐 20231월 서기관으로 승진, 복지여성국장 등을 역임한 행정전문가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10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