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함께 보는 것보다 값진 공연은 없습니다” 김장훈, 2024.누워서보는콘서트 개최
기사수정

“함께 보는 것보다 값진 공연은 없습니다”

김장훈, 2024.누워서보는콘서트 개최

 


 

 예술과 음악을 통해 사회적 영향력을 키워온 가수 김장훈이 '누워서 보는 콘서트 in 고양'을 통해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며 또 한 번의 감동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김장훈의 '누워서 보는 콘서트'는 오는 4월 6일 낮 2시, 일산 원마운트 이벤트광장에서 개최되며 국내 최초로 중증장애인들을 초청, 관람객 모두가 편안한 환경에서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한 특별 무료공연으로 펼쳐집니다.

 

이번 콘서트는 배리어프리(Barrier free: 장애인에게 물리적 또는 심리적 당애가 되는 장벽을 없앤다는 의미)의 일환으로,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함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김장훈 뿐만 아니라 그의 절친 가수들인 조항조, 김종서, 황기동도 '누워서 보는 콘서트'의 좋은 취지에 공감하여 축하 무대에 나설 예정입니다. 이들 아티스트들의 동참을 통해 이번 행사는 더욱 풍성한 예술적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현재 장애문화예술인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김장훈은 이번 행사를 통해, 의례적인 공연을 넘어 독특한 퍼포먼스와 함께 ‘장애인 인식 개선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예술과 문화를 통해 자연스럽게 중증장애인들에 대한 인식 개선을 이루고, 장애인 분들과 가족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하고 싶다"는 김장훈씨의 진정성이 이번 행사를 더욱 의미 있게 만들 것입니다.

 

'누워서 보는 콘서트 in 고양'은 김장훈과 함께 청소년·청년 비영리민간단체 꾸미루미가 기획에 참여하였으며, 주최/주관은 고양상공회의소 CEO아카데미 총동문회가 맡았습니다. 고양상공회의소 CEO아카데미 총동문회는 이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예술과 문화를 통한 소통의 가치를 지지하고,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겠다고 전했습니다.

 

고양상공회의소 CEO아카데미 총동문회와 함께하는 '누워서 보는 콘서트 in 고양'이 장애인의 날을 뜻깊게 만드는 또 하나의 특별한 순간이 되길 바라며, 아무쪼록 중증장애인에 대한 시선을 바꾸는 초석이 되길 기대합니다. 예술과 문화가 어우러져 즐거움과 감동으로 꽉 채워질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 바랍니다.

 

 

공연 후원 관람 문의 꾸미루미 031-919-1024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10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