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가족부 장관표창 수상 - 제13회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우수기관 및 유공자 포상식’에서 6개 분야 수…
기사수정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운영 중인 고양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2023년종합평가 결과 최고등급인 ‘A등급을 받아 지난 32813회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우수기관 및 유공자 포상식에서 우수기관 표창 등 총 6개의 여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고양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전국 158개의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중 상위 10%14개 센터에 부여된 A등급을 받았다. 이는 여성가족부와 고용노동부가 취·창업 성과, 서비스 제공, 센터 운영 등의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결과이다.

 

이번 포상식에서는 기관 표창 외에도 취업연계 분야 유공자와 여성친화적 직장문화를 조성한 유앤아이원, 우수사례 공모전의 상담사 및 이용자 3인도 함께 수상했다.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는 2009년부터 여성가족부, 고용노동부의 지정을 받아 고양여성새로일하기센터를 운영함으로써 경력단절여성에게 지역산업별, 구직자 특성별 다양한 맞춤형 취업지원을 하고 있다.

 

또한 경력개발형 고양MICE새일센터를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자체 개발 온라인상담 서비스와 고부가가치 직업교육, 창업 지원 서비스, 인턴십 및 취업 후 사후관리 등 종합적인 취창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10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