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20주년 기념식 성황리 개최 - - 이동환 시장 축사 “편견없는 사회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할 것”
기사수정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 3일 고양시재활스포츠센터 실내체육관에서 개관 20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이동환 고양시장을 비롯해 관내 유관기관 관계자, 복지관 이용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기념식은 윌리엄스 증후군을 가진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아리아포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표창 및 감사패 수여, 20주년 발자취 영상 감상, 케이크 커팅식, 직원합창, 민요자매 이지원이송연의 축하공연, ‘갤러리(gallery) 비상장애예술작가 특별초대전 등으로 다채롭게 진행됐다.



이동환 고양시장은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의 개관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한다서로 다른 사람들이 함께 어우러져 살 수 있는 세상을 향해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앞장서 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고양특례시 또한 편견 없는 사회, 배리어 프리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신혜용 관장은 복지관 개관 20주년 기념식에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 고양시 장애인의 행복한 삶을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장애인과 함께 걸어가는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기념식 외에도 개관 20주년을 맞이하여 420일은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봄봄봄(즐겨봄, 놀아봄, 먹어봄) 축제를 진행하고, 426일은 문화예술로 연결되는 모두의 세상을 주제로 세미나 개최하는 등 뜻깊은 행사가 준비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 ‘20주년 이벤트 홈페이지내용을 참고하거나 스마트복지기획팀(031-929-1474), 고양시 장애인복지과 (031-8075-3296)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고양시 유일한 장애인종합복지관으로, 2004년부터 고양시 장애인 복지향상을 위해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eafrontier.com/news/view.php?idx=410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